본문 바로가기

구독 - 일상생활,정보 알아보기

블로그 글쓰기를 시작하면서 다짐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으로 저와 같이 지내고 있는 반려동물의 이야기를 블로그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에 있는 애들이 제가 생각할 때 좋은 점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을 해서 이 부분을 고치는 겸

일기처럼 작성을 해보고 바꿔보자 하는 취지에서 글을 써 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문 지식인은 아닌 그저 키우면서 겪어본 것과 들은 것 또 제가 직접 해본 것을 써보려고 하기에 

분명 저와 비슷한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 하고, 그런 분들과 같이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왼 니나노, 오 니하노

 

나노랑 하노입니다 우리 집 애기들 ㅎㅎ 앞으로 이 둘의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