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독 - 일상생활,정보 알아보기

제주도 여행 렌트카 고민 클룩에서 해결하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나노하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가고 싶어도 못 가다 보니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신혼여행도 제주도로 많이 가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고요.

가장 여행 기분을 낼 수 있는 곳이 제주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드라이브를 하며 섬 전체를 돌아다녀볼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제주도 여행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심 속의 드라이브가 아닌 여행지에서의 드라이브 느낌, 주변 바람을 맞으며 달리는 기분은 정말 좋을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마음이 가는 곳이 있으면 잠시 멈춰 주변을 보고 멍하니 바라보며 아무 생각 없이 보내는 나만의 시간이, 혹은 같이 여행을 하고 있는 분과의 시간이 싫을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주도 여행을 많이 찾는 요즘 제주도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바로 차 렌트!!

 

제주도는 차로 여행을 하는 것이 제일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렌트를 알아보실 거라고 생각해요.

제주도 일 방문자가 3~4만 명 정도라고 하니.. 무시할 수 없는 숫자의 방문객이죠.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제한적인 현상황에 제주도는 제일 여행이 핫 한 곳인 거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렌트 차량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차량 렌트를 위해 알아보다 보면 여러 업체 들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 그중 하나인 클룩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https://bit.ly/3hfEDbI


렌터카의 가격도 가격이지만 원하는 차량을 렌트해서 드라이브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움직이는 것이 아닌 여행이 목적이니 그것도 저는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여행 기분은 내야 하니깐요^^

 

그런 점에서 클룩은 제주도뿐 아닌 전국 업체에 33,000대를 구비하고 있어 다양한 차종을 접해볼 수 있습니다.

평소 타지 않았던 차를 제주도에서 운전하는 로망은 다들 가지고 있으시지 않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려봅니다..^^

 

많은 차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일단은 한번 서치 해보는 정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더 좋은 클룩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렌트 차량들은 예약을 위해 시간이 걸리고 예약한 것도 취소가 되어버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만약 차를 다른 차로 바꿔야 하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차량 예약을 취소하게 된다면 위약금이라는 것이 존재할 수밖에 없습니다.

 

클룩은 절대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예약을 진행하게 되면 대시(해피콜) 없이 바로 확정이 되며 만약 차량 예약을 했는데 취소할 경우가 생겨 취소를 하게 되더라도 위약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수수료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죠.

이점에서 이용을 안 해볼 수 없는 것 같아요.



클룩은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셔도 되고 인터넷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편하신 쪽으로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어플을 다운받아 들어가시면 사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아 설명은 따로 하지 않고 사이트 모습만 남겨 보겠습니다.

참고 정도만 해줘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클룩이 제주도에서만 차량 렌트를 하는 것이 아니고 전국 435개의 업체에서 렌트를 진행해주고 있다고 하니 클룩만의 장점을 잘 기억해두고 여행 가는 곳에서 한 번씩 이용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본 포스팅은 클룩(KLOOK)으로 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