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고양이야기

강아지 사료 - 오리젠 오리지널 독 알러지 있는 강아지도 먹어도 괜찮은가??

by 그루저니 2024. 6. 13.
728x90
반응형

 

강아지들 사료도 주기적으로 바꿔주면서 급여 해주는게 좋다고 알고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저희집 애기도 사료를 바꿨는데

바꾼 사료 한번 이야기 해볼게요~

 

 

저희 집 애기는 알러지가 있어서 가수분해 사료를 먹이고 있었어요

그리고 최근 사료 이슈로 국내 사료는 조금 조심스러워 지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선택한 사료

 

 

오리젠 오리지널 독

가수분해 사료는 아니지만 괜찮다는 평을 보기도 했고 주변에서도 추천을 해서

이번에 작은거로 구매를 했어요

 

알러지 때문에 불안 하기도 해서 작은거로 먹여보고 반응이 일어나면 다시 다른거를 찾을 생각이었죠

 

 

급여 전에 조금 읽어 봐야겠다 하고 봤더니..

네..

 

그냥 봤습니다.. ㅎㅎ

 

국내 사료가 아니라서 영어로 되어 있네요 ㅎㅎ..

 

 

사료 알맹이는 꽤 크기가 있었어요 그래서 처음 급여 때는 조금만 줬답니다.

 

아 그리고 제가 깜빡했는데

 

사료를 변경을 해줄때는 기존 사료랑 조금씩 섞어 주다가 점차 변경 사료의 양을 늘려주는게

애기들 변경 사료에 대한 안좋은 반응을 줄일수 있다고 해요!!

이부분은 앞으로도 쭉 깜빡하지 말아야 할 사항인거 같아요

 

다행히도 우리 애기는 잘먹기도 했고 구토,설사 등 다른 문제가 없어서 계속 급여를 해도 되겠다 싶었죠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나 였는데!!

 

이부분도 문제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재구매를 큰사이즈로 했습니다~ ㅎㅎ

 

한동안은 먹여 보고 주기적으로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지 확인 해봐야 겠어요

 

 

사료가 알맹이도 커서 괜찮은거 같고

잘먹어서 당분간은 이 사료로 계속 먹일거같아요

 

알러지도 어떤 단백질에 반응을 보이는지 그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니 혹시나

알러지 있는 강아지를 키우는 분들은 그런부분 참고 해서 음식 먹일때 하나씩 체크 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