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댕이나노&자야 와 냥이하노의 *불안한 동거*/자야&나노&하노 일상

Redonyl Ultra 50mg(레도닐울트라 50mg 캡슐) - 강아지 알레르기 영양제 급여시작 후 2주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나노하 입니다.

 

제가 쓴 글 중에 나노 외이염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이번 글은 그 글의 내용을 조금은 이어갈 것 같습니다.

아토피와 알레르기를 둘 다 가지고 있다는 진단을 받고 난 후 가수분해 사료와 간식을 주고 간혹 새로운 간식을 도전해보는 생활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생활 속에 나노의 외이염은 계속 정상범위를 잡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병원에서 추천을 받은 것이 이번에 새로운 영양제형 치료제라고 한번 먹여 보겠냐고 해서,

먹어보기로 하고 받아 온 것이 지금의 레도닐울트라입니다.

 

 

약처럼 처방을 받는 것이었는데 그냥 계속 먹여보기로 하고 한통을 구매를 했습니다.

비용은 약값이랑 비슷하고요.

통을 열어보니 약 모양이 특이해서 그냥 주는 것인가 했었는데

위를 따면 따진다는 설명을 들은 기억이 있어 따 보니 진짜 따지더군요.

 

위에를 따고 나노 사료 위에 뿌려 줬습니다.

 

 

약이 작아서 제대로 잘 짜지 지는 않았지만 사료 위에 다 짜 주었습니다.

 

 

 

나노가 간식을 못 먹어서 그런지 사료 위에 새로운 것만 주면 잘 먹더라고요 그런데 처음에는 잘 안 먹길래.. 역시 약은 약인가 했는데, 조금 간 보다가 잘 먹더라고요. 다행이었습니다. 아니면 알약 체로 목에 찔러 넣어야 하는데.. 매번 그러기 쉽진 않거든요.. 나노가..

 

어쨌든 이렇게 약을 2달을 먹여보고 상태를 체크를 하기로 했고

이번에 2주가 조금 되어서 어떠한 반응을 보이고 있나 궁금해 병원으로 데려갔습니다.

그 사이 귀 청소는 한 번도 해주지 않았고요

 

지금 사진이 약을 먹기 전의 귀 상태이고

 

 

이 사진이 약을 먹고 난 후 사진이긴 한데 약 받은 날 미용을 하러 가서 귀털이 다 제거가 돼있습니다. 그 점에서

조금 더 깨끗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일단은 약을 먹고 난 후 귀의 상태가 좀 더 깨끗해 보이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아직 먹여 보기로 한 기간은 남아 있으니 한번 기대를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이제 2달이 되는 날에 가서 확인을 했을 때 귓속 색이 크림색으로 보인다면 정말 나노를 위해 맛있는 음식을 아무거나 막 주고 싶지만 그러지는 못하고 최대한 알레르기가 덜 일어나는 맛있는 간식을 사줄 수 있도록 찾아보고 사줄 것 같습니다..!!

반응형